지멘스, STAR-CCM+의 기능 확장 및 AWS HPC 컴피턴시 획득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CFD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인 심센터 STAR-CCM+(Simcenter STAR-CCM+)의 최신 버전을 출시하면서,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고성능 컴퓨팅 컴피턴시(HPC Competency)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AWS는 파트너사의 기술 전문성을 입증하고 고객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컴피턴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AWS는 전문 영역, 사용 사례 및 워크로드에 대한 기술을 갖춘 파트너사에 대해 컴피턴시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지멘스에 따르면, “AWS HPC 컴피턴시는 AWS의 탄력적이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인프라를 사용하여 성능과 효율성을 위해 HPC 워크로드를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데릴 스나이더(Deryl Snyder) 부사장은 “지멘스는 AWS HPC 컴피턴시 자격을 획득한 AWS의 첫 번째 파트너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팀은 AWS가 제공하는 민첩성, 광범위한 서비스 및 혁신 속도를 활용하여 기업이 비즈니스 혁신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데 역량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지멘스는 심센터 STAR-CCM+의 최신 릴리스에서 터보기계 관련 기능을 더욱 확장하면서, 더 나은 엔지니어링 결정을 위해 생산성을 높이고 성능에 대한 통찰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산업 및 응용 분야에서 CFD 엔지니어는 베스트 프랙티스를 활용해 설계 가능성을 빠르게 탐색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라이선스를 사용하지 않고 읽기 전용 모드로 시뮬레이션 파일을 열 수 있게 되어, 복수의 시뮬레이션에 걸쳐 설정 확인과 비교 및 모범 사례 활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매니저(Design Manager)의 서로게이트 모델(Surrogate Models)을 사용하면 수천 가지 변형에 대해 성능을 예측하고 실패 확률을 분석할 수 있다. 또한, 설계 영역 전체에서 시뮬레이션을 통해 성능 결과 데이터베이스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심센터 STAR-CCM+는 전자기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품의 복잡성을 더욱 잘 모델링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전기 회로 편집기는 전기 기계, 회로 차단기 및 배터리 등 전기 회로가 있는 모든 응용 분야에서 해석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정교한 회로를 쉽게 스케치할 수 있어 회로 모델의 유용성을 높이면서 엔지니어링 시간을 줄일 수 있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