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업체인 인수로 클라우드 PLM/PDM 강화

오토데스크는 클라우드 기반 PLM 및 PDM 제공 업체인 업체인(Upchain)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업체인은 전통적인 PLM 및 PDM 기술의 경계를 허무는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을 만들고, 제조업체가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중심에 데이터를 배치하여 팀 전체의 복잡성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오토데스크는 분산된 제품 가치 사슬에서 CAD 시스템에 상관 없이 협업을 강화하고 엔지니어, 제조업체, 공급업체 및 기타 이해 당사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인은 자동차, 항공우주, 산업 기계, 운송, 엔터테인먼트, 섬유 및 의류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 기반을 갖고 있다. 오토데스크는 업체인의 개방형 데이터 접근 방식을 유지하면서 인벤터, 오토캐드 및 퓨전 360과 같은 솔루션뿐만 아니라 제조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CAD 시스템과 통합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토데스크의 업체인 인수는 7월 마감되는 2022 회계연도 2분기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오토데스크의 앤드류 아나그노스트 CEO는 “신제품 개발의 복잡성이 늘어나면서 제조업체에게는 탄력성과 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면서, “오토데스크는 클라우드에서 강력한 엔드 투 엔드 설계 및 제조 플랫폼을 제공하여 이러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체인을 기존 제품과 통합함으로써 데이터가 장벽 없이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통찰력을 확보하고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인의 존 라슬라빅(John Laslavic) CEO는 “업체인은 전체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한 단계 높은 클라우드 협업에 집중하면서, 모든 사람이 필요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협업의 방식을 바꾸어 왔다”면서, “오토데스크는 전체 가치사슬에서 엔지니어와 제조업체가 협력하고 최고의 제품을 더 빨리 출시하는 방법을 단순화한다는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업체인과 오토데스크가 힘을 합쳐 몇 달 또는 몇 년 안에 그 비전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