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캐드, 클라우드 생태계 확장 위한 협업 플랫폼 선보여

아이언캐드(IronCAD)가 3D CAD의 설계 생산성을 높이는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 플랫폼을 공개했다.

아이언캐드의 시너지 플랫폼(SYNERGY Platform)은 설계 데이터를 한 곳에서 저장, 구성, 공유, 관리하고 팀 구성원 및 외부 클라이언트가 함께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설계 팀과 영업 팀 간에 새로운 시너지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시너지 플랫폼은 협업 및 데이터 관리와 관련하여 팀의 작업, 설계 및 협업 방식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원격 근무 및 협업 환경을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의 협업 및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source: IronCAD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저장소인 시너지 볼트(SYNERGY Vault)는 아이언캐드의 데이터 파일을 관리하고 버전 지정과 릴리스 및 열람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언캐드 외에 다른 유형의 파일도 클라우드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너지 플랫폼은 회사 계정 당 최대 10GB의 무료 데이터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그리고 시너지 컨피규레이터(SYNERGY Configurator)는 영업 팀, 고객 및 공급업체가 클라우드에서 제품을 구성하고 설계 콘셉트나 변경 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도구이다. 설계 팀과 컨피규레이션을 공유하면서 아이언캐드를 사용하여 편집하고, 이 데이터를 생산 설계로 원활하게 변환하여 주문 설계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다.

source: IronCAD

아이언캐드는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협업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영업-설계-제조에 이르는 생태계를 데스크톱에서 클라우드로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언캐드의 타오옌 한(Tao-Yan Han) 사장은 “시너지 플랫폼은 사용하기 쉬우면서 고객의 요구에 따라 확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면서, “시너지 플랫폼을 도입함으로써 고객의 판매, 설계 프로세스 및 원격 작업 환경에서 협업 경험을 개선할 수 있다”고 전했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