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위한 인증 시스템 포트폴리오 선보여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가 엔비디아의 최신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출시에 대한 지원을 발표했다.

슈퍼마이크로의 엔비디아 인증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은 다양한 가속 기반 워크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 GPU 가속 인프라를 제공한다. 최신 전문가용 GPU인 엔비디아 RTX A5500(NVIDIA RTX A5500)을 통해 기업은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NVIDIA Omniverse Enterprise)에서 고급 작업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세계에 분산되어 있는 팀이 워크플로를 가속화하고 실제 같은 가상 공간에서 설계 및 제품 개념에 대해 실시간으로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다.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는 엔비디아 인증 시스템에서 실행하도록 최적화된 엔드 투 엔드, 3D 협업 및 시뮬레이션 플랫폼이다. 복잡한 3D 워크플로를 혁신하는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는 더 높은 차원의 3D 생산 품질 및 기회 비용이 들지 않는 무한 반복 실행을 경험하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슈퍼마이크로는 A+ 슈퍼워크스테이션 5014A-TT(A+ SuperWorkstation 5014A-TT), SYS-540A-TR 워크스테이션, GPU 슈퍼서버 SYS-420GP-TNR(GPU SuperServer SYS-420GP-TNR) 등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용으로 최적화된 워크스테이션과 서버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의 조합은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실행할 때 더 우수하다. 슈퍼마이크로는 “앞으로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를 슈퍼마이크로 워크스테이션 및 서버와 함께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슈퍼마이크로의 찰스 리앙(Charles Liang) CEO는 “슈퍼마이크로의 다양한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은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군과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전문가들이 원활하게 협업하고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슈퍼마이크로는 엔비디아가 앞으로 출시할 제품들과 지난 28년 동안 슈퍼마이크로가 해왔던 것처럼 최고의 솔루션을 가장 먼저 출시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헌신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엔비디아는 최근 대규모 디지털 트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컴퓨팅 시스템인 엔비디아 OVX를 발표했다. OVX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통해 엄선된 CPU와 GPU를 최적화된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와 조합하여 물리적 환경을 실시간으로 인터랙티브하게 컴퓨터로 표현할 수 있다. 엔비디아 OVX 레퍼런스 아키텍처는 엔비디아 A40 GPU를 탑재한 슈퍼마이크로 SYS-420GP-TNR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슈퍼마이크로는 엔비디아 A100의 후속 제품인 엔비디아 호퍼 아키텍처(NVIDIA Hopper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출시 예정인 엔비디아 H100 텐서 코어 GPU와 함께 다양한 GPU 최적화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시스템당 8대의 H100 GPU를 갖춘 새로운 엔비디아 HGX H100 구성이 포함된다. 이전 GPU 시스템에 비해 몇 가지 새로워진 아키텍처 혁신을 통해 HPC 및 AI 사용자는 새로운 엔비디아 H100 GPU 기반 서버로 가속화되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슈퍼마이크로가 발표한 범용 GPU 서버는 고객이 일관된 관리 인터페이스를 유지하면서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CPU와 GPU를 선택하고 설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