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아이컨스트럭트 인수로 건설 분야의 스마트 디지털 리얼리티 역량 강화

헥사곤(Hexagon AB)은 상업, 인프라 및 산업 건설에 사용되는 BIM(빌딩 정보 모델링)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아이컨스트럭트(iConstruct)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아이컨스트럭트의 주력 솔루션인 iConstruct Pro는 수년간 수백 명의 글로벌 고객을 보유한 건설 자동화 도구이다. 다양한 BIM 모델에 포함된 설계 및 시공 정보에 대한 통합, 접근성, 제어 역량을 제공하며, 모든 데이터를 단일 3D 모델로 결합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서로 다른 이해 관계자들이 특정한 요구에 맞게 모델을 필터링하고 조정할 수 있어서, 건설 계획 및 실행에 효율적인 통합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수가 완료된 이후 아이컨스트럭트는 헥사곤의 자산 라이프사이클 인텔리전스(Asset Lifecycle Intelligence) 사업부로 통합 운영될 것으로 보인다.

source: iConstruct 웹사이트

헥사곤의 올라 롤렌(Ola Rollén) CEO는 “헥사곤은 오랫동안 데이터를 새로운 방식으로 작동시키는 스마트 디지털 리얼리티를 만드는 데 주력해 왔다.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 사이의 경계를 허물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상황에 대한 완벽한 시야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면서, “아이컨스트럭트는 다양한 설계 모델을 단일 소스로 결합하며 배포가 손쉬운 솔루션을 추가할 뿐만 아니라, 운영 및 유지 보수를 통해 정보를 읽기, 쓰기 및 교환할 수 있게 하여 설계 및 시공에서 시설 관리에 이르기까지 단일 3D 모델의 가치를 전달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아이컨스트럭트의 제품과 전문 지식을 사용하면 건설 프로세스와 관련된 더 많은 고객, 세그먼트 및 분야에 더 큰 데이터 관리, 프로젝트 계획 및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헥사곤의 건설 자동화 솔루션과 아이컨스트럭트의 도구를 결합함으로써 더 풍부한 콘텐츠와 향상된 작업 프로세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