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온쉐이프-아레나 연결해 CAD부터 PLM까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

PTC는 클라우드 기반 제품 개발 솔루션인 온쉐이프(Onshape)와 2021년 인수한 클라우드 PLM 솔루션 아레나(Arena)를 연결하는 ‘온쉐이프-아레나 커넥션(Onshape-Arena Connection)’ 기능을 공개했다.

PTC는 이 기능을 통해 두 솔루션 사이에 제품 데이터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어, 기업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공급망 파트너와의 협업을 간소화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온쉐이프-아레나 컬렉션은 비용을 줄이고 제조 공정에 미치는 영향을 예상할 수 있는 교차 기능 제품 개발을 지원한다. 온쉐이프와 아레나를 연결함으로써 설계 엔지니어링, 품질, 조달 및 공급망 파트너를 포함한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이해 관계자가 동일한 버전으로 설계 작업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고가의 제조 라인 및 툴링에 투자하기 전에 언제든지 설계 검토와 제품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이 PTC의 설명이다.

PTC의 존 허쉬틱(Jon Hirschtick) 온쉐이프 총괄 매니저는 “온쉐이프-아레나 커넥션은 설계자, 엔지니어 및 공급업체가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쉽고 민첩하게 만들기 위한 것”이라면서, “CAD, PDM 및 PLM 워크플로를 클라우드에서 온전히 실현하게 된 것은 온쉐이프와 아레나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에 기반하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소개했다.

PTC는 온쉐이프-아레나 커넥션을 사용하기 위해 별도의 다운로드, 설치, 관리 시간이 필요 없으며, 기존 온쉐이프와 아레나 솔루션 사용자에게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전했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