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는 개발자들이 시뮬레이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앤시스 개발자(Ansys Developer) 포털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디지털 공간은 에코시스템(생태계)을 더욱 활성화하고 시뮬레이션의 모든 영역에서 사용자와 앤시스의 전문가를 연결시켜, 앤시스 제품과 전문성의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앤시스개발자(Ansys Developer) 포털은 문서, 예제, 가이드 및 사용 사례와 함께 전체 앤시스 포트폴리오의 개발자 툴을 단일 허브(hub)로 통합한다. 이 개발자 포털을 통해 사용자는 앤시스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시뮬레이션 워크플로를 확장하여 작업을 가속화할 수 있다. 또한 고객, 파트너 및 내부 개발자가 협업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질문하고, 기능을 제안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community forum)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이앤시스(PyAnsys) 프로젝트 파이썬(Python) 라이브러리와 같은 오픈 소스 이니셔티브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제공한다. 파이앤시스는 앤시스의 오픈소스 파이썬 API 소프트웨어 패키지로서, 개발자가 파이썬만 사용할 줄 알면 새로운 산업별 및 활용사례별 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배포에 시뮬레이션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앤시스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앤시스 개발자(Ansys Developer) 포털과 같은 리소스 세트를 제공하여 엔지니어, 설계자 및 개발자가 물리 및 엔지니어링 영역 전반에서 반복적이고 복잡한 시뮬레이션 및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더 잘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포털을 통해 이러한 시뮬레이션 관련 풍부한 리소스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단축되고 오류 발생 가능성이 최소화된다는 것이다. 앤시스 개발자 포털은 인공 지능/머신 러닝(AI/ML) 모델 훈련에 사용되는 솔루션을 포함하여 시뮬레이션 분야의 새로운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핵심 기반으로 사용된다.
앤시스의 셰인 엠스윌러(Shane Emswiler) 제품 총괄 수석 부사장은 “앤시스 개발자 포털은 개발자 툴과 지원 기능을 단일 환경으로 통합하여 협업, 학습 및 혁신을 지원한다”라고 말하며, “이 플랫폼을 통해 앤시스의 개발자 에코시스템을 성장 및 육성하고 관련 툴, 리소스 및 기술 지원에 더 쉽게 액세스하여 경험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