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클라우드에서 자동화 설계 지원하는 ‘팩토리토크 트윈 스튜디오’ 공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디지털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인 팩토리토크 트윈 스튜디오(FactoryTalk Twin Studio)를 발표했다. 팩토리토크 트윈 스튜디오는 사용자가 하나의 클라우드 환경에서 설계, 프로그래밍, 시뮬레이션, 에뮬레이션 및 가상 시운전을 수행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자동화 설계 솔루션으로, 공통 모델에 대한 협업과 설계 개선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온디맨드 디지털 설계 소프트웨어는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더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워크로드 수요에 맞춰 사용자와 컴퓨팅 용량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다. 그 결과 더 나은 디자인을 더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ource: Rockwell Automation 웹사이트 캡처

팩토리토크 트윈 스튜디오는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환경을 제공해, 어디서나 프로젝트에 협업하여 설계를 개선하고 빠르게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 있게 한다. 가상으로 기계를 제작, 테스트 및 시운전하여 설계에 착수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원격으로 업데이트를 배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직원에게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팀을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팩토리토크 트윈 스튜디오는 팩토리토크 디자인 허브의 5가지 핵심 솔루션 중 하나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클라우드 기반의 더욱 간소화되고 생산적인 작업 방식을 통해 자동화 설계 역량을 혁신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다양한 팀이 최신 보안 표준 및 정보 기술(IT) 모범 사례를 준수하면서 향상된 협업, 향상된 라이프사이클 관리 및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에 대한 온디맨드 액세스를 통해 더욱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다”면서, “그 결과 설계 생산성이 향상되고 출시 기간이 단축되며 구축 및 유지 관리 비용이 절감되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