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론, 태성에스엔이와 파트너십 맺고 클라우드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국내에 공급

모델론(Modelon)은 태성에스엔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델론의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시뮬레이션 및 모델링 플랫폼인 모델론 임팩트(Modelon Impact)를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델론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는 한편, 태성에스엔이의 기술 서비스를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델론 임팩트를 사용하면 시스템 레벨에서 제품의 성능을 평가하고, 클라우드를 통해 팀 내 협업을 강화할 수 있다. 국내 CAE 기업인 태성에스엔이는 모델론 임팩트를 통해 시스템 레벨의 설계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1D CAE 지원을 강화하고,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MBSE)의 이점을 활용할 계획이다.

태성에스엔이는 클라우드에서 모델론 임팩트의 배포 및 지원을 수행하며, 한국어로 제공되는 세미나, 교육 과정 및 컨설팅 서비스도 파트너십에 포함된다. 수요 증가에 맞춰 태성에스엔이는 향후 모델론 임팩트의 온프레미스 설치에 대한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source: Modelon 웹사이트 캡처

태성에스앤이의 심진욱 대표이사는 “시장에서의 경쟁력 우위를 위해 제품 개발이 고도로 복잡해지고 리드타임이 단축되는 만큼 제품 개발의 신뢰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짚었다.

모델론의 마그누스 게프버트(Magnus Gäfvert)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델론과 태성에스엔이는 한국의 엔지니어링 기업들이 제품 개발 과정에서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고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하는 데 필요한 시스템 시뮬레이션 툴을 제공하는 데 투자할 것”이라면서, “모델론 임팩트를 통해 한국 기업들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