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대규모 표면 검사에 적합한 이동식 3D 레이저 스캐너 출시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가 새로운 모듈식 3D 레이저 스캐너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Absolute Scanner AS1-XL’ 레이저 스캐너는 레이저 트래커와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에 장착해 대규모 표면 측정이 가능하다. 기존 주력 제품인 ‘Absolute Scanner AS1’ 레이저 스캐너와 동일한 SHINE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돼, 측정하기 까다로운 표면에 대해서도 빠른 속도로 3D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측정 사례의 대규모 표면과 깊은 캐비티를 측정할 수 있는 패키지로 출시돼 항공 패널, 해양 프로펠러, 대규모 자동차 캐스팅 등의 측정이 가능하다.

헥사곤의 SHINE 기술을 구성하는 지능형 노출 알고리즘은 새로운 AS1-XL 레이저 스캐너 성능의 핵심으로, 설정 조정 없이 단일 스캔 패스 내에서 여러 표면 유형 및 색상 마감을 포함하는 거의 모든 구성을 디지털화할 수 있다. 헥사곤은 “이런 기능과 스캐너의 자동화 호환성을 통해 AS1-XL이 이전 버전의 이동식 장비와 차별화된다”고 설명했다.

AS1-XL은 헥사곤의 주력 레이저 트래커인 ‘Leica Absolute Tracker AT960’ 및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 ‘Absolute Arm 7-Axis’와 모두 호환되는 모듈식 콘셉트로 설계됐다. 빠른 장착 설계와 최소한의 예열 시간으로 AS1 및 AS1-XL은 핫스왑 가능한 조합으로 만들어, 사용자가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 또는 레이저 트래커를 사용해 고밀도 세부 스캐닝과 대규모 표면 검사를 빠르게 변환해 사용할 수 있다.

AS1 및 최신 버전의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AS1-XL은 IP54 등급을 받아, 품질 검사가 점점 더 많이 이뤄지고 있는 까다로운 작업장 환경에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Posted

in

by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