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공장 시뮬레이션 역량 강화 위해 플렉스심 인수 최종 계약 체결

오토데스크는 공장 및 물류 센터 운영자가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뮬레이션 기술 제공업체인 플렉스심(FlexSim)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플렉스심은 이산 이벤트 시뮬레이션(DES)을 통해 공장 또는 물류 센터의 설계를 현실화하는 기술을 통해 공장이나 물류 센터의 설계를 개선한다. 또한, 생산 흐름 분석을 통해 시간과 비용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플렉스심의 공장 시뮬레이션 기술은 오토데스크의 기존 공장 설계 솔루션을 보완한다. 이 기술은 오토데스크 인벤터, 레빗, 오토데스크 컨스트럭션 클라우드, 오토캐드, 오토데스크 제품 디자인 및 제조 컬렉션(PDMC) 사용자에게 심층적인 모델 분석, 레이아웃 시나리오, 프로세스 시뮬레이션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플렉스심은 오토데스크의 디자인 앤 메이크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며, CAD, PCB 설계, CAM, CAE, PLM, MES 소프트웨어를 단일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통합하는 오토데스크 퓨전과도 긴밀하게 연계될 예정이다.

공장의 디지털 트윈은 운영을 계획, 시뮬레이션 및 제어해 성능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한편 에너지 소비 및 배출의 예측, 안전 분석, 장비 활용도의 측정 등을 위한 환경을 제공한다. 플렉스심은 이를 위한 기능을 제공하여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더 빨리 내리고, 생산 목표를 정확하게 달성하며, 시장 출시 시간과 재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토데스크는 공장 시뮬레이션을 쉽게 생성하고 공장 설계 데이터와 운영 데이터 간의 핵심 연결고리를 제공하는 플렉스심의 기술이 자산의 디지털 트윈을 구추 및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장 및 물류 센터 계획자는 플렉스심의 기능을 통해 생산 시설의 변경으로 인한 다운스트림 효과와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더 잘 이해하고, 운영 성과를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 이는 비용이 많이 드는 장기적인 자본 자산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이루어질 수 있다. 이는 수익에 도움이 되며,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기업이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앙 집중화되고 연결된 데이터는 사일로(silo)를 극복할 수 있다. 연결된 환경에서는 데이터 손실이나 잘못된 커뮤니케이션이 발생하지 않으며,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내린 모든 결정은 단일 디지털 스레드에서 유지되고 모든 이해관계자와 공유된다.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이 각 주기, 프로세스 및 제품에서 학습하여 반복 결과를 개선할 수 있다. 플렉스심은 기존 시설 레이아웃 및 계획 데이터 위에 시뮬레이션 인사이트를 구축한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공장 설계 유틸리티를 보완하고 클라우드 우선 소프트웨어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오토데스크의 전략을 보여준다.

Comments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